title : 윌리암슨 주교님의 Eleison Comments 제695호(다음 코비드는?)
name : silviadate : 2020-11-08 16:13:26hits : 40
 다음 코비드는?

2020117

695

당신의 진리로 말미암아, 예수 그리스도는 우리를 모두 자유롭게 하셨다.
거짓을 택한다면, 우리는 거대한 감옥을 보리라.

--------------------------------------------------------------------

세계적으로 더 많은 사람들은, 한편으로는 비열한 언론 및 정부의 엄청난 코비드 선전과 다른 편으로는 주변 어디서나 코로나 사망이라는 드문 현실 사이의 완전한 불균형을 목격하면서, 코비드-19에는 눈에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다고 확신한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이 옳지만, 코비드 배후의 범죄자들이 누구이며 그들이 무엇을 추구하는지는 별로 또렷하지 않다. 물질주의적 자유주의자들은 모든 사람이 착하다고 믿어야 하므로, 누구라도 그렇게 악할 수 있다는 걸 거의 상상하지 못한다. 반면에 믿음이 있는 가톨릭 신자들은 신앙을 통해 이해할 기회가 있다.

그들이 신앙을 통해서 이해하는 것은 인간의 삶이란 천주께서 당신이 창조하시는 모든 인간 영혼에게 주시는 시간과 기회라는 것이다. 천주는 천주를 공경하고 사랑함으로써 천국의 영원한 복락을 누리거나 천주를 경천히 여기고 거부함으로써 지옥의 끝없는 고문을 당하거나의 사이에서 택하도록 인간 영혼을 창조하신다. 인간보다 먼저 창조된 많은 천신들도 같은 선택권을 받았으며, 그들 중 1/3 정도가 타락하여 지옥으로 던져졌다. 지금 이들은 모두 인간이 자기들이 거부한 천국에 갈 수 있음을 지독히도 시샘하여, 인간의 영혼을 지옥으로 끌어내려 자기들과 함께 있게 하려고 할 수 있는 것을 다 한다. 여기서 이 세상의 악이 시작된다.

그러나 천주께서 그토록 만선(萬善) 전능하시다면, 어떻게 악이 그토록 자유로이 횡행하도록 허용하실 수 있을까? 왜냐하면, 천주는 천당에 어떤 종류의 로봇도 있기를 원치 않으시기 때문이다. 천주는 천주 자신과 마귀 사이에서 완전히 자유로이 택할 수 있고, 세상과 육신과 마귀의 온갖 유혹에 맞서서 천주 자신을 택한 천신 및 영혼만이 천당에서 당신과 함께 있기를 원하신다. 그리고 마귀가 오류로써 영혼의 눈을 멀게 하고, 미인계 같은 것으로 그들을 유혹하는 데 성공하면, 천주는 자주 이렇듯 잠깐 머물다 가는 삶에서 그 영혼들을 채찍질하여, 그들이 다시 생각하고, 영원한 생명을 얻기 위해 천주께로 돌아와 자신을 구원케 하실 것이다. “오 천주여, 살아 있을 때 나를 벌하소서,”라고 성 아오스딩은 기도했다. “내세에 벌하지 않아도 되는 한에서.” 그리고 천주는 종종 타락한 천신들과 사악한 인간들을 활용하여 영혼의 구원에 필요하다고 알고 계시는 채찍질을 하신다. 또 여기서 이 세상 많은 사람들의 고통이 시작된다.

그리고 거대한 코비드-사기질이 아직 한동안 활개를 칠 성싶은 이유가 여기에 있다. 왜냐하면, 오늘날 많은 영혼들은 사실상 공산주의의 핵심인 무신론적 물질주의에 갇혀 있고, 영혼들이 그것을 박차고 나오려면 큰 고통을 겪을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자유에 대한 그릇된 관념(선과 선 사이에서 선택하는 게 아니라 선과 악 사이에서 선택할 자유 악을 택할 절대적 권리라는 건 없음)에 깊이 속은 그들은 신념에 차 운동을 벌이는 자유주의자들이다. 그들은 악을 위한 자유, 그리고 올여름의 폭동에서 보았듯이 경찰과 모든 법과 질서 또 도시, 그리스도교 문명의 희미한 잔해를 모두 파괴할 자유, 간단히 말해서 천주와 전쟁을 벌이는 자유를 주장한다. ‘거룩한 러시아가 완전한 공포에 휩싸인 공산주의에서 천주께로 돌아오기 시작하는 데 70년도 더 넘게 걸렸다. 배교자 세계 전체를 움직여 러시아의 완전한 봉헌을 이루기 위해 성모께 청할 준비가 되게 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

그러므로 캐나다의 최근 소식통에 따르면, 2020년의 남은 기간에는 코비드 관련 사망의 새로운 급증과 더불어, 2차 봉쇄 제한 시행과 방방곡곡에 분주한 격리 시설확보 또는 건설이 예상된다. 연말까지 훨씬 더 엄격한 봉쇄 조치가 예상되고, 새해에는 의료 시설을 압도할 신종 바이러스(코비드-21)에 맞추어 보편적 기본임금 프로그램의 도입이 예상된다. 봄에는 훨씬 더 엄격한 제3차 봉쇄, 기본임금 프로그램의 부과, 대규모 경제 혼란, 그리고 국제 경제 붕괴를 상쇄하기 위해 정부가 시민에게 제공할 총부채 경감 프로그램, 모든 재산 및 자산에 대한 소유권을 모두 영원히 포기하고 코비드-19 및 커비드-21 백신을 맞는 대신 시민들의 모든 부채 말소가 계획돼 있다. 그리고 만약 시민들이 거절한다면?

그들은 안전 위험으로 간주되어, 자산이 압류된 채 격리 시설로 이송될 것이다.”

우리는 경고를 받았다. 천주께서는 당신을 조롱하는 것을 그냥 버려두지 아니하시느니라(6,7). 기도할진저!

Kyrie eleison.


Home Introduction Log-in Mass Schedule Contact us Site Map 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