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 윌리암슨 주교님의 Eleison Comments 제686호(월징엄 순례)
name : silviadate : 2020-09-08 08:58:13hits : 56
 월징엄 순례

202095

686

인간의 눈으로 보기에 완전히 속수무책일 때에는
마리아께 매달리는 게 최상책이다.

--------------------------------------------------------------------

2주 후에는 저항단순례가 동잉글랜드 노퍽 근처에 있는, 영국 최고의 마리아 성지에서 열릴 예정이다. ‘저항단순례를 해야겠다는 착상은 일본 아키타 성모님의 말씀에서 직접 유래했다. 19731013일의 말씀이니 어느덧 47년 전 일이다. 성모께서 세상에 대한 종말 전 세 번째 메시지를 주시기 위해 택하신 일월에 주목하라. 바로 1917년 파티마의 위대한 기적이 있었던 일월이다. 메시지는 아녜스 사사가와(Agnes Sasagawa)라는 귀머거리 수녀를 통해 주어졌다. 성모님 개입의 신빙성을 공식적으로 조사하는 과정에서, 당시 아키타의 가톨릭 주교는 랏칭거 추기경의 의견을 구했다. 랏칭거 추기경은 아키타가 파티마의 연장이라고 말한 것으로 보도되었다. 어쨌든 1982년에 요한 이토 쇼지로(John Shojiro Ito) 주교는 아키타 성모님에 대한 신심을 정식으로 완전히 인가했다. 세 번째 메시지는 다음과 같다.

내가 말했듯이, 만약 인류가 회개하지 않고 개선하지 않는다면, 성부는 온 인류에게 끔찍한 징벌을 내리실 것이니라. 그것은 대홍수보다도 더 큰 징벌일 것이요, 이전에는 그 누구도 본 적이 없는 것과 같은 것이리라. 하늘에서 불이 떨어질 것이요, 인류의 대부분을 쓸어 버리리라. 악인뿐만 아니라 선인까지도, 사제건 신자건 가리지 않으리라. 살아남은 자들은 황량함이 극심하여 죽은 자들을 부러워하리라. 그대에게 남을 유일한 무기는 묵주기도와 내 아들이 남긴 표징이리라. 매일 묵주기도를 바치라. 묵주를 들고 교황과 주교들 및 사제들을 위해 기도하라. 추기경과 추기경이 대립하고 주교와 주교가 대립하는 것을 보게 되는 그런 방식으로 마귀의 사업이 교회에도 침투하리라. 나를 흠숭하는 사제들은 동료들에게 모욕과 반대를 당하리라 . . . 교회와 제대가 약탈당하리라. 또 교회는 타협을 받아들이는 사람들로 가득 찰 것이요 악마는 많은 사제와 봉헌된 영혼들을 압박하여 주님을 섬기는 일을 그만두게 하리라. 악마는 특히 천주께 봉헌된 영혼들에게 무자비하리라. 그렇게나 많은 영혼을 잃으리라는 생각이 내 슬픔의 원인이로다. 죄가 늘어나고 심해진다면, 더 이상 그들에 대한 용서는 없으리라.

심하게 부풀려진 2020년 봄의 코로나 대유행은 온 세상을 철저히 따르도록 올가을 계획적인 코로나 대유행 그리고 공산주의의 의도된 단속의 위협을 예고하고 있다. 이로써 많은 사람은 1973년 아키타의 성모께서 메시지 뒤에 다음과 같은 말씀을 덧붙이신 이유를 더욱 똑똑히 깨닫게 됐다. 나만이 다가오는 재앙에서 그대들을 구할 수 있노라. 오늘날 교회와 세상의 문제는 인간이 일으킨 것인즉, 인간의 것이기만 한 해법을 아득히 뛰어넘어 있다. 천주께서 허락하신다면, 우리는 월징엄에서 성모께서 요구하신 것을 제대로 이행하여, 우리의 해결책이 아닌 성모의 해결책을 얻을 것이다!

918일 금요일

오후 4시 월징엄 도착

오후 515분 슬리퍼 성당 마당에서 첫 번째 묵주기도 15(교황, 주교들, 사제들)

오후 8시 월징엄 마을에서 묵주기도 15(선택 사항)

919일 토요일

오전 10시 슬리퍼 성당에서 출발하여 마지막 마일(Holy Mile)을 걸으면서, 순례의 두 번째 묵주기도 15

정오 12시 월징엄 대수도원 마당에서 미사.

오후 2시 월징엄 대수도원에서 세 번째 묵주기도 15(주교들, 사제들, 교황)

오후 430분 월징엄 마을에서 네 번째 묵주기도 15

오후 8시 월징엄 마을에서 묵주기도 15(선택 사항)

920일 토요일

오전 930분 월징엄 대수도원에서 다섯 번째 묵주기도 15(사제들, 교황, 주교들)

오전 1030분 월징엄 대수도원에서 미사

오후 1230분 월징엄 대수도원 마지막 강복


이 시간들은 영국 일광 절약 시간대를 위해 그리니치 평균시에 1시간을 더한 것이다. 이는 월징엄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영혼들이 월징엄 현지의 순례자들과 연합하여 기도하는 데 도움이 될 터이다.

Kyrie eleison.


Home Introduction Log-in Mass Schedule Contact us Site Map Korean